얼마 전 신곡으로 돌아온 태연의 연습실 룩은 편안하지만 힙한 무드를 잃지 않습니다.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톤다운된 핑크 컬러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티셔츠의 밑단을 돌돌 말아 올려 크롭트 톱처럼 스타일링한 것이 신의 한 수! 여기에 귀여운 키링이 달린 실버 컬러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쿨한 무드 한 방울을 더했어요.
사복 천재로 손꼽히는 슬기의 연습실 룩을 보시라! 빈티지 프린트의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컬러플한 볼캡과 스니커즈를 신어 스트리트 무드로 무장했습니다. 얼굴을 가린 느낌 있는 거을 셀카로 그의 연습실 룩이 더욱 완벽해진 듯하네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녹음실을 찾은 전소미. 넉넉한 실루엣의 유니폼 같은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쇼츠를 믹스 매치하여 위트있는 룩을 보여줬어요.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듯 자유분방한 조합이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최근 컴백한 (여자)아이돌 슈화는 로고 장식의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큼지막한 주머니가 달린 카고 팬츠로 연습실 룩을 연출했어요. 왠지 여기에 트래퍼 햇 하나 더해진다면 완벽한 Y2K 룩이 재현되었을 것 같기도 하죠?
르세라핌 채원은 카무플라주 패턴의 5부 팬츠로 Y2K 무드를 드러낸 연습실 룩을 선보였어요. 상의로 옐로 컬러의 슬림한 민소매 톱을 매치하고 스니커즈를 신어 마무리했습니다. 볼캡을 거꾸로 써 귀여운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