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의 발걸음이 빛났다.
트렌드지는 최근 주요 음악방송과 유튜브 자체 컨텐츠, 댄스 챌린지를 비롯해 해외 공연 소식 등으로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드지는 지난 달 네 번째 싱글 ‘DREAMLIK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GLOW’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댄디, 카리스마, 소년미 등 다양한 매력을 녹여낸 비주얼 콘셉트로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멤버 리온이 재킷을 활용한 안무를 직접 창작했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으며, 이 가운데 하이키, 케플러, 라키, BAE173, MCND, 원팩트, 크랙시, 프림로즈, 차웅기, BDU, 올아워즈 등 많은 라이징 아이돌 스타들이 ‘GLOW’ 안무 챌린지에 참여해 완벽한 ‘케미’를 터뜨리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트렌드지 멤버들의 무대 위 프로다운 면모가 아닌, 무대 밖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담은 영상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 리액션, 퍼포먼스 영상,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 등에 대해 팬들은 다양한 언어로 극찬을 쏟아냈다.
트렌드지는 앞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트렌드지는 오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Season of You’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일본 데뷔 후에는 미주 25개 투어를 비롯해 2차 유럽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일정을 조율 중이며, 오는 10월엔 튀르키예, 그리스, 아제르바이잔 공연도 준비하고 있다. 트렌드지가 해외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만큼, 향후 보여줄 놀라운 성장세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