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영화 ‘탈주’의 개봉일인 7월 3일(수),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진행된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되었다.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가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을 성료했다.
▲이제훈X구교환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 200여명 참가자들과 함께 달렸다/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은 러닝 앱 ‘러너블’과 협업하여 모두가 퇴근한 밤, ‘탈주’ 이벤트존으로 구성된 별마당길 트랙을 관객들이 함께 달리는 이벤트다. 개봉일에 맞춰 진행된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은 평일 밤임에도 불구하고 2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과 열기로 물들였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 특별한 이벤트였던 영화 시사는 이제훈과 구교환의 무대인사도 진행되었다. 이제훈과 구교환은 참가자들에게 힘찬 응원을 전하고, 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참가자들의 활기를 더했다. 관람 이후 참가자들은 영화 속 명장면과 장소를 본 따 만든 ‘탈주’ 트랙 위로 달리며 규남과 현상이 되어 ‘탈주’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었다는 후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메가박스의 대표 캐릭터인 ‘냥만춘’과 ‘탈주’ 마케터 ‘탈주마’까지 함께 참가해 특별함이 더해진 ‘탈주’ 별마당길 나이트런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개봉과 동시에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 ‘탈주 ‘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