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6시 5분 방송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듀엣곡 향연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이자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감성을 자극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이효리와의 특급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늘 압도적인 분위기와 당당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그녀가 복면 가수에게 위로받은 사연이 공개되자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한편, 실감 나면서도 과감한 액션 연기로 액션계 최정상 배우에 등극한 명품 배우 장혁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복면 가수의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을 포착한 이윤석이 그의 정체를 배우 장혁으로 추리하며 눈길을 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목소리와 인상 깊은 연기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거머쥔 대세 배우 구교환으로 예측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매력적인 음색에 판정단이 푹 빠져든다. 이어 전문가 라인 윤상이 예리한 눈썰미로 복면 가수의 정체를 배우 구교환이라고 추리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오후 6시 5분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