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영화 ‘범죄도시4’의 인기는 안방관객에게도 이어졌다.
홈초이스가 7월 1주 영화 VOD TOP3를 공개한 가운데 ‘범죄도시4’가 공개되자마자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2024년 첫 ‘천만영화’ 파묘에 이어 상반기 흥행 영화 2순위에 이름을 올린 ‘범죄도시4’는 개봉 22일만에 시리즈 최단기간 천만관객을 돌파했고, 범죄도시2부터 이번 범죄도시4까지 한국 영화 시리즈 최초로 3회 연속 누적 천만관객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범죄도시4’는 앞선 시리즈인 ‘범죄도시3’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장이수(박지환)와 손잡고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있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2위는 9년만에 돌아온 ‘매드맥스’ 시리즈 신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차지했다. 할리우드 액션대작 ‘매드맥스’ 시리즈고, 9년만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지만 극장에서는 명성에 못 미치는 저조한 성적표를 받았다. 하지만 VOD 공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영화부문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3위는 ‘설계자’가 위치하고 있다. 강동원 주연의 범죄 미스터리 ‘설계자’는 기대에 못 미치는 평가를 받으며 극장가 상영은 다소 빠르게 막을 내렸지만 안방극장에서는 참신한 소재가 흥미를 유발하며 지난달 18일 VOD 공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 티빙, ‘KBO 올스타전’ 오늘 무료 생중계! 본경기→이벤트 ‘집관’
- ‘전참시’ 오승희 주키퍼의 하루! 쌍둥바오 육아부터 판다월드
- ‘커넥션’ 지성, 마약중독 걸렸다! 황망한 ‘수갑체포’ 엔딩
- 곽준빈, 튀니지 여행 중 만난 멧돼지에 동공 지진 “여기로 온다”
- ‘미스터로또’ 레전드 정수라→’저작권 만수르’ 알혼까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