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축제의 현장에서 여름날의 추억을! 더위를 날려 버리는 시원한 워터 효과는 덤! 무더위 해소에도 좋은 뮤직 페스티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름 대표 축제로 ‘워터밤’을 빼놓을 수 없죠. 워터밤은 무대에서 물대포를 쏘고 관객들은 물총 싸움을 하는 등 그야말로 관객 참여형 페스티벌. 사방에서 쏟아지는 시원한 물줄기 속에서 무더위를 싹 잊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죠. 핫한 스타들의 무대를 관람할 수 있는 것도 주된 인기 요인이고요.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워터밤 서울 2024〉 라인업도 화려한데요. 박재범과 선미, 제시, 그레이 등 쟁쟁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합니다. ‘얼굴 천재’ 차은우에 이어, 지난해 ‘워터밤 여신’으로 떠오른 권은비 출연도 예고됐습니다. 이를 비롯해 매년 참가하는 스타들의 무대와 패션이 화제가 되는 만큼 이번 축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는 상황입니다. 올해 워터밤에선 또 어떤 화젯거리가 탄생할까요?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길!
기간 2024.07.05~07
」
장소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
」
맥주와 페스티벌을 좋아한다면? 8월 24일에 열리는 〈2024 CassCool Festival(2024 카스쿨 페스티벌)〉이 딱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마시면서 핫한 스타들의 무대를 관람할 수 있거든요. 시원한 워터 효과가 준비된 만큼 여름철 무더위를 해소하기에도 제격이고요.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리는데요.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하이라이트와 선미, 청하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최종 라인업의 경우 추후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화려한 라인업으로 유명하니 올해 무대도 기대가 되네요.
기간 2024.08.24
」
장소 서울랜드
」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S2O KOREA〉가 올해도 열립니다. 100만 리터의 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특수 효과와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니, 생각만 해도 신나는데요.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작년에는 4만 명이 몰릴 정도로 대박이 난 만큼 올해도 많은 이들이 축제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요. 축제 라인업과 타임 테이블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국내 메인 스테이지 EDM을 대표하는 반달락(Vandal Rock)에 이어 독보적인 하드 스타일의 음악으로 핫한 DJ 듀오 Day Walker & AK를 포함해 화려한 라인업이 자랑거리! 우렁차고 쉼 없이 쏟아지는 비트의 소나기가 무더위조차 잊게 만들 거예요.
기간 2024. 07. 13~14
」
장소 서울랜드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