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룹 핑크버스(해나, 루리, 지나)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태연의 ‘U R’과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라이브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영상이지만 해나는 깊이 있는 감성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해나는 최근 버추얼 유튜버 그룹 스텔라이브의 멤버 아이리 칸나의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최종화’ 커버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해나와 지나는 최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U R’과 ‘스물다섯, 스물하나’ 외에도 김하온의 ‘붕붕’,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린의 ‘곰인형’,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까지 총 7곡을 실시간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5월 ‘Call Devil(콜 데빌)’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핑크버스는 각종 챌린지와 커버곡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되는 콘텐츠 모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버추얼 아이돌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핑크버스는 오는 9월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리메이크를 진행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