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지난 3~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 재민, 승원, 형진, 창훈의 콘셉트 포토가 먼저 공개된 가운데 앞선 록 버전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강렬함으로 임팩트를 남겼던 멤버들이 이번 스포티 버전에서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공개된 네 명의 멤버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각자 다른 장소를 배경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이는 신보에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기대감을 자극했다.
7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로 돌아오는 엔티엑스는 이번 신보에 타이틀곡 포함 총 5곡 트랙을 수록했다. 특히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로현이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티엑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새 앨범 타이틀곡은 ‘PROBLEMATIC(프라블러매틱)’으로 엔티엑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어떠한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아내 엔티엑스만의 패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7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 엔티엑스는 컴백을 앞두고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전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빅토리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