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와 옐로 사파이어, 스페사르타이트 가닛, 브라운 PVD 밴드로 완성한 콰트로 클래식 네크리스는 가격 미정, Boucheron.](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7/CP-2023-0401/image-079017bd-15ef-4b07-8fc8-2bf66f93db05.jpeg)
다이아몬드와 옐로 사파이어, 스페사르타이트 가닛, 브라운 PVD 밴드로 완성한 콰트로 클래식 네크리스는 가격 미정, Boucheron.
사람들은 퍼즐처럼 완벽하게 맞물리는 무언가에 희열을 느낀다. 아이들의 블록 게임은 물론이고 테트리스 같은 퍼즐형 게임이 꾸준히 인기 있는 것도 그런 이유 때문일 거다. 촘촘하게 쌓은 블록형 디자인은 주얼리에서도 자주 찾을 수 있는데, 부쉐론의 아이코닉한 콰트로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네 개의 밴드를 층층이 쌓은 건축적 디자인이 특징. 부쉐론은 사이즈를 변형하거나 밴드마다 각각 다른 스톤과 소재를 더해 다채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정점을 찍은 콰트로 클래식 네크리스. 층별로 다이아몬드와 옐로 사파이어, 스페사르타이트 가닛 그리고 골드에 브라운 PVD 소재를 씌운 밴드가 완벽하게 결합됐다. 마치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할 수 없다는 퍼즐처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