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옷장에서 티셔츠를 빼놓을 수 없죠. 지난여름의 키워드가 베이비 티셔츠였다면 올여름엔 오버사이즈 티셔츠가 대세! 그 유행의 중심엔 뉴진스가 있습니다. 뉴 잭 스윙 장르의 신곡으로 성공적인 일본 데뷔를 알린 뉴진스의 최근 비주얼에선 다양한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젠지 스타일로 재해석한 세기말 감성이 더없이 힙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패션 센스 좋은 셀러브리티들도 앞다투어 넉넉한 핏의 티셔츠를 꺼내 입고 있어요.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미니드레스처럼 연출한 뒤 니삭스와 플랫캡 등 레트로 무드의 액세서리를 더해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한 현아와핑크 컬러의박시한 티셔츠를 프릴 스커트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감성을 한껏 살린 패션 인플루언서다리아, 경쾌한 나들이 룩으로 화사한 옐로 컬러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선택한 나나, 그래픽 티셔츠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 뒤 레더 부츠를 신어 펑키한 락시크 룩을 완성한 레드벨벳 슬기의 OOTD를 일상에 적용해 보세요. 군살 보일 걱정 없는 데다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내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견했다면 지금 〈엘르〉가 소개하는 티셔츠 쇼핑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스텐실 아트워크 프린트가 펑키한 무드를 선사하는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1백 28만원, Balenciaga.
그래피티를 떠올리는 서체로 로고를 새긴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46만원, Acne Studios.
커다란 고양이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타이다이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44만 5천원, JW Anderson.
블록 코어 트렌드를 담은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61만원, Ambush.
마스크와 레터링 그래픽으로 고스 무드를 가미한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5만 3천원, Ecrzn.
때론 베이식한 디자인이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화이트 티셔츠는 10만 6천원, Sporty & Rich.
커다란 레터링 패턴이 돋보이는 라임 컬러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5만 5천원, S/E/O.
소매 라인에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소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6만 7천원, 22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