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와 무관하게 즐기기 좋은 이색 데이트 코스를 정리했습니다. 아늑한 실내에서 둘만의 시간도 보내고, 멋진 작품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떠나봐요.
향수 공방은 나만의 인생 향수를 만들 수 있어 많은 이들로 붐비는 곳이죠. 서로에게 잘 어울리는 향기를 만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요. 이번에 소개할 〈121르말뒤페이〉도 많은 커플이 찾는 향수 공방인데요. 230여 가지 향 중에서 원하는 향을 선택해 만들 수 있는 만큼 유니크한 향수를 만들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향수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가죽 하벨을 추가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어 기념일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이곳의 향수는 다른 공방과는 달리 오드퍼퓸으로 제작돼 최소 6~8시간 이상 지속된다고 해요. 오랜 시간 은은한 향을 즐기기에 좋겠네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0
」
인스타그램 @121lemaldupays
」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페인트래빗〉 방문을 추천할게요. 이곳은 합정점과 성수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컬러풀한 물감을 물총에 넣어 쏘거나 뿌리면서 액션페인팅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바닥과 천장까지 내가 원하는 대로 마음껏 물감을 뿌리면서 놀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도 안성맞춤이고요. 또한 보호복과 고글이 제공되는 만큼 옷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좋네요. 참,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방법. 특유의 힙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인증샷을 건질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완성된 작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 둘만의 액티브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8길 34 2층
」
인스타그램 @paintrabbit.studio
」
보기만 해도 깜찍한 캐릭터 접시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 마포구의 〈포트링〉에선 손재주가 뛰어나지 않아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메인 재료가 찰흙인 만큼 학창시절 미술 시간을 떠올리며 추억여행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작업 과정도 단순한 편입니다. 찰흙으로 원하는 모양을 만든 후 전용 물감을 사용해 마무리하면 끝이거든요. 또한 접시에 이어, 원하는 형태의 컵과 보울, 고블렛잔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는 만큼 취향에 맞게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좋겠네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5 2층
」
인스타그램 @pottring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