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싱글 ‘Songbird’(송버드) 발매와 동시에 1위 행진을 시작했다.
7월 1일 발매된 NCT WISH 싱글 ‘Songbird’는 오늘(2일) 발표된 한터차트,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하며, NCT WISH를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청량 네오 아잌콘’ NCT 위시, 싱글 ‘송버드’ 발매 동시 국내 음반 차트 1위/SM엔터테인먼트 |
또한 1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 곡 ‘Songbird’ 뮤직비디오는 소원 배달부 NCT WISH가 사람들의 위시와 사랑을 이뤄주는 스토리가 전개되며, 사랑스러운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파랑새, 별사탕, 과자집, 하늘을 나는 자동차 등의 장면은 NCT WISH만의 동화적인 감성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신곡 ‘Songbird’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도 볼거리 중 하나로, ‘Songbird’가 된 듯 날갯짓을 하는 포인트 동작, 시원시원하게 펼치는 안무 등 NCT WISH의 영(Young)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Songbird’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노래하며,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WISH 싱글 ‘Songbird’는 동명의 타이틀 곡 ‘Songbird’와 힐링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 총 2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