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유다빈밴드가 여름을 맞아 두 콘셉트의 새로운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유다빈밴드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여름 단독 공연 ‘FIND OUT!’과 ‘FOUND OUT!’ 개최 소식을 전했다.
먼저 ‘FIND OUT!’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총 6일간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열린다. 소극장의 아늑한 분위기에서 유다빈밴드의 감성적인 어쿠스틱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FIND OUT!’의 공연 콘셉트는 보편적인 행복을 찾기 위해 그 실마리를 찾아 나가는 여정을 그려내고 있으며, 관객과의 가까운 거리에서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내밀한 감성 표현을 선보인다.
다음으로 ‘FOUND OUT!’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무신사 개러지에서 열린다. ‘FOUND OUT!’은 행복의 실마리를 따라 도착한 곳에서 열리는 축제 같은 공연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유다빈밴드의 단독 공연으로서 첫 스탠딩 공연인 만큼 청춘의 활력 넘치는 매력을 충분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다빈밴드는 현장에서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와 청량한 밴드라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과 같이 각종 대형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를 통해 그들의 이름을 알렸다. 또한 지난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단독 공연 ‘항해’와 ‘우리의 밤’을 통해 관객들에게 자신들의 독특한 감성과 에너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유다빈밴드는 가장 보통의 청춘들이 가지는 감정들을 내밀하게 그려내면서 젊은 세대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다빈밴드는 지난 6월, 가수 하현상과 함께 디지털 싱글 ‘털어버리자’를 발매하며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산울림’, ‘페퍼톤스’ 같은 선배 밴드들과의 음악적 교류로 그들의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거나 KBS ‘불후의 명곡’ 윤종신 편에 출연하는 등 떠오르는 슈퍼루키의 면모를 증명했다.
유다빈밴드의 공연 티켓은 오는 7월 8일 예매 가능하다. ‘FIND OUT!’의 티켓 오픈은 이날 오후 6시, ‘FOUND OUT!’의 티켓 오픈은 오후 7시에 열린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예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다빈밴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