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관객을 찾아온다.
박은빈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은빈노트: 디바’가 오는 10일 CGV에서 개봉한다. 영화는 지난 1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박은빈의 팬 콘서트 실황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배우가 개최한 팬 콘서트 실황을 영화로 옮겨 개봉하기는 박은빈이 처음이다.
그동안 콘서트 실황 영화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아이유와 임영웅, 김준수 등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가수들이 주로 도전한 장르다.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펼치면서 팬들에게 공연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는 기회로 자리매김했다.
배우가 진행한 공연 실황이 영화로 제작되기는 이번 ‘은빈노트: 디바’가 처음이다.
최근 주연한 ‘무인도의 디바’를 비롯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막강한 팬덤을 구축한 박은빈은 탁월한 가창력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수로 성장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소화하면서 감성을 적시는 가창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영화에는 박은빈이 지난 1월 팬 콘서트 무대에서 소화한 ‘무인도의 디바’ OST를 포함해 총 14곡의 라이브와 댄스 퍼포먼스가 담겼다. 박은빈의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CGV는 영화 개봉에 맞춰 다양한 팬 이벤트도 진행한다. A3 스페셜 포스터 증정을 비롯해 매주 팬들의 관심을 유도할 다양한 특전을 기획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