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디오)가 타이베이 팬들과의 행복한 호흡과 함께, 첫 단독 아시아 팬콘투어의 서막을 열었다.
24일 컴퍼니수수 측은 도경수가 최근 타이베이에서 열린 단독 아시아 팬 콘서트 ‘블룸 인 타이베이(BLOOM in TAIPEI)’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이달 초 서울 KBS 아레나에서 진행한 서울공연에 이어진 ‘BLOOM’ 투어의 첫 해외일정으로, 전회차 매진과 함께 큰 현지 기대를 받은 바 있다.
공연 간 도경수는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스(Mars)’로의 오프닝과 함께, 미니 3집 ‘성장’의 비하인드 컷과 타이베이 현지에서 찍은 미공개 컷 등 포토토크와 드라마 현장 에피소드 토크끼자 다양한 소통을 중심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윤하 ‘사건의 지평선’,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미씽 유(Missing You)’, 유영진, 도경수(D.O.) ‘텔 미 (왓 이즈 러브)(Tell Me (What Is Love))’, 지코 ‘SPOT! (feat. JENNIE)’, f(x) ‘굿바이 썸머(Goodbye Summer)’, 뮤지크 소울차일드(Musiq Soulchild) ‘러브(Love)’, 마룬 파이브(Maroon 5) ‘선데이 모닝(Sunday Morning)’ 등 다양한 커버 스테이지와 함께 ‘우리가 몰랐던 것들 (Simple Joys)’,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 ‘별 떨어진다 (I Do)’, ‘매일의 고백 (My Dear)’, ‘내일의 우리 (Ordinary Days)’를 비롯해 ‘오늘에게 (Good Night)’와 ‘어제의 너, 오늘의 나 (About time)’, ‘팝콘(Popcorn)’등 고유의 무대매력으로 팬들을 새롭게 매료시켰다.
특히 게스트 이영지와 함께한 신곡 ‘스몰 걸(Small Girl)’의 최초무대는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도경수는 “오랜만에 타이베이 팬 여러분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 첫 곡부터 에너지가 넘쳐 저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라며 “여러분에게 정말 큰 힘이 되는 한 사람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경수의 첫 단독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 ‘블룸(BLOOM)’은 홍콩, 자카르타, 도쿄,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