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 그룹 ‘이븐’의 캐릭터 IP 사업 전개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비스테이지는 이븐의 첫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의 기획부터 캐릭터 세계관의 공식 사이트 구축, MD 상품 개발∙제작 및 판매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븐의 첫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는 이븐의 미니 3집 앨범 ‘RIDE or DIE’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브니즈는 ‘지구에서 먼 행성에 살고 있는 캐릭터들이 이븐의 노래와 춤부터 일상, 취미 등 모든 것을 동경하게 되면서 지구로 향하게 됐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타구리(케이타)’, ‘호비니(박한빈)’, ‘쩡이(이정현)’, ‘뽀룽이(유승언)’, ‘코유니(지윤서)’, ‘뭉뭉이(문정현)’, ‘쿼지(박지후)’ 등 이븐 멤버들의 특징과 매력을 담았다.
17일 오픈한 이브니즈의 공식 비스테이지에서는 각 캐릭터가 비스테이지 ‘스타 스토리’ 기능을 통해 글로벌 팬덤 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이브니즈 공식 비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진행된 이브니즈 미공개 이미지 증정 ‘디지털 리워드’ 이벤트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븐 미니 3집 앨범 공식 MD 상품도 비스테이지 숍을 통해 판매된다. 비스테이지에서 기획∙제작에 나선 이번 상품은 랜덤 트레이딩 포토카드 세트, 증명사진 팩, 랜덤 L홀더&프로필 포스터 세트, 네컷포토 홀더, 회전 포토카드 스탠드, 콜렉트 북, 응원봉 스트랩, 스티커 팩, 아크릴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24일 오후 6시부터 7월 7일까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샵과 이브니즈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고, 이븐 멤버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제공되는 특전도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