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즐거움을 누리는 이들은 물론, 혼자 읽고 즐기는 취미를 함께 나누고 싶은 모두에게 보내는 초대장. ‘2024 서울국제도서전’이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C, D홀에서 개최됩니다. 닷새 동안 총 19개국 452개 참가사가 모여 전시,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의 책 축제에 〈엘르〉도 빠질 수 없겠죠. 작년과 재작년에 이어 ‘엘르보이스’ 강연을 꾸릴 예정입니다.
‘엘르보이스’는 작가, 아나운서, 뮤지션, 팟캐스터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의 여성 필자들이 반짝이는 이야기로 여성의 삶과 레퍼런스를 나누는 〈엘르〉의 뉴스레터입니다. 2019년 지면에서 시작해 지금은 매주 화요일 1편의 에세이를 담아 ‘엘르보이스’ 구독자분들인 ‘메아리’를 만나고 있는데요. 2022년부터는 ‘서울국제도서전’을 벗 삼아 ‘엘르보이스’ 필진들이 강연 형태로 구독자분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있어요.
오는 6월 28일 마련된 ‘엘르보이스’ 강연은 ‘여성의 삶 속에서 평화를 지키는 다양한 방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공감과 공명이 되어줄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엘르보이스 필진으로 친숙한 임현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 작가이자 팟캐스트 ‘여둘톡’ 진행자인 황선우, 건강하게 일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 운영자 황효진, 여성 전용 체육관 ‘샤크짐’의 공동 대표 에리카가 연사로 나설 예정입니다.
‘평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삶의 격랑을 피하지 않고 다루기로 마음먹은 이들, 자신의 일상을 단단히 여미고 싶은 이들, 자신이 믿는 자신으로서 존재하고 싶은 이들에게 망설임 없이 권하고 싶어요. ‘엘르보이스’ 강연은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서울국제도서전’ 책만남홀1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엘르보이스’는 특별한 부스도 마련했습니다. 전시 기간 동안 바디로션 브랜드 세타필과 함께 에세이 페어링 바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자신에게 맞는 뷰티 제품을 찾기 위해 직접 바르고 체크해 보는 것처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에세이 취향을 알려주며 ‘엘르보이스’ 에세이를 매칭해주는 프로그램이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어줄 거예요. 새롭게 발견한 에세이 취향이 일상의 불꽃이 되어 삶이 어떻게 바뀔지 누가 알겠어요? ‘엘르보이스’와 ‘세타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세타필 제품과 ‘엘르보이스’ 스티커를 손에 쥘 수 있는 이벤트도 잊지 마세요.
‘엘르보이스’ 참석자들을 위한 또 하나의 팁. 강연을 등록하는 모든 분에게 피부 평화를 지키는 세타필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와 진정 수딩 젤 크림이 본품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