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승우가 부드러운 미성 보컬로 음악 팬들의 심장을 정조준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6시 한승우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한승우의 싱글 1집 수록곡 ‘Stay(스테이)’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한승우는 탁 트인 옥상 위 꾸며내지 않은 편안한 차림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여전히 난 머물러 있네”라는 가사와 함께 한승우의 감미로운 미성 보컬이 쓸쓸한 곡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팬들에 잔잔한 여운을 안기고 있다.
한승우의 싱글 1집 ‘SCENE(신)’은 진정한 자신을 마주한 한승우의 본연의 모습을 선보인 앨범으로, 그 중 ‘Stay(스테이)’는 집을 향한 애틋하고도 그리운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삶에 있어 가장 편안한 공간인 집에서 비로소 온전해진 나의 모습을 최소한의 악기로 노래해 듣는 이들에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승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의 수록곡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에 눈과 귀를 두루 만족시키는 ‘보는 음악’을 선물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Lost(로스트)’ 라이브 클립 역시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듣는 이들에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승우는 최근 발매한 싱글 1집 타이틀곡 ‘Blooming(블루밍)’으로 태국, 싱가폴,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진입해 호성적을 거뒀다. 그 가운데 싱가폴에서는 ‘블루밍’을 포함한 ‘Lost(로스트)’와 ‘Stay(스테이)’까지 수록곡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파워를 과시해냈다.
한편 지난 16일 방콕 팬미팅 ‘InvitatiONE(인비테이션)’을 성료한 데 이어,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새 멤버 발굴을 위한 오디션에 도전, ‘체육돌’로 활약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