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BLITZERS, 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LUNCH-BOX)’ 트랙리스트를, 13일 0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각각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블리처스의 새 앨범 ‘런치박스’에는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를 비롯해 ‘레이스 업(Race Up)’, ‘링링(RING RING)’, ‘빌어먹을 이 봄 따위’, 그리고 타이틀곡 ‘슈퍼파워’와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의 영어 버전까지, 블리처스의 다채로운 음색과 더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블리처스는 ‘블리츠(Blitz)’, ‘싯-벨트(Seat-Belt)’, ‘윈-도우(Win-Dow)’,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 등 전작에 이어 이번 신곡들의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크리스는 ‘레이스 업’, ‘링링’, ‘슈퍼파워’ 영어 버전의 작사에, 주한은 ‘링링’의 작사에 참여해 블리처스만의 뚜렷한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블리처스는 곡 작업뿐만 아니라 새 타이틀곡 ‘슈퍼파워’ 안무도 직접 제작했다. 리더 진화가 전작 ‘힛 더 베이스’, ‘마카레나’의 안무에 힘을 보탰던 것에 이어, 이번 ‘슈퍼파워’는 샤와 크리스가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해 생동감 넘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이어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새 타이틀곡 ‘슈퍼파워’를 비롯한 수록곡 전체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여기에 영국 거리 곳곳을 누비는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함께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블리처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