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에이티즈가 지난 10일(현지 시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에이티즈가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자 온라인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인 에미상(Emmy Awards)을 수차례 수상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세련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워크’ 가사에 걸맞은 적재적소의 표정 연기로 ‘무대 장인’다운 노련미를 뽐냈으며,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더불어 제스처부터 안무 구성까지 디테일하게 완성된 퍼포먼스를 펼치며 에이티즈만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에이티즈는 해외 유명 음악 페스티벌 ‘마와진(MAWAZINE)’,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는 물론, 2024 북미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대한민국, 오늘(11일) 중국과 월드컵 2차 예선 마지막 6차전…TV조선 단독 생중계
- ‘영업비밀’ 임예진, 채용했더니 남편과 불륜 상간녀에 격분
- 이찬원, 찬또배기는 다 계획이 있구나…”정규편성 확정” 예언적중
- ‘컴백’ 시그니처 팬 쇼케 성료…오늘(11일) ‘더쇼’ 출격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 성공적 개막…유준상 “너무 행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