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강자’ DK(디셈버)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듣는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DK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안아줘’를 발매한다.
‘안아줘’는 언젠가는 만나게 될 운명 같은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을 이야기한 곡이다. 폭발하듯 터지는 기타 사운드가 DK의 담백한 보컬과 만나 올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DK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곡의 감정선을 끌어올리며 몰입도를 더한다. 사실적이고 담담한 가사에 DK표 독보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진정성 넘치는 곡을 완성할 전망이다.
DK는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앨범 발매뿐만 아니라 인기 드라마 OST, 컬래버 음원 가창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에서 재개봉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 컬래버 음원으로 리메이크곡 ‘영원’을 가창하며 국내 최정상의 록발라드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매주 월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메이저나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