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 ‘1박 2일’ 멤버가 합류 약 2년 만에 하차한다는 아쉬운 소식이 전해졌다.
7일 뉴스1은 KBS 예능 ‘1박 2일’ 시즌4 멤버 중 한 명인 배우 나인우가 곧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같은 날 스포티비뉴스는 나인우에 이어 이정규 PD도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며 후임으로는 이 PD와 함께 ‘1박 2일’을 연출해 온 주종현 PD가 맡는다고 보도했다.
나인우 하차 이유와 관련해서는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1박 2일 하차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나인우의 후임으로 누가 들어올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2년 2월 배우 김선호 후임으로 합류한 나인우는 합류 2년 4개월 만에 하차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을 아쉽게 했다. 나인우는 약 2년간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유선호와 남다른 형제 케미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12월 열린 ‘2023 KBS 연예대상’에서는 ‘1박 2일’ 팀이 12년 만에 단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당시 멤버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는 함께 대상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인증샷을 찍었다.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한 배우 나인우는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쌍갑포차’,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클리닝 업’, ‘징크스의 연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재벌 3세 유지혁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KBS 인기 예능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