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캔디샵(Candy Shop, 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2집 ‘Girls Don’t Cry'(걸스 돈 크라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햇다.
영상에는 신보에 수록된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비롯, 청량감 가득한 신들로 채워졌다.
캔디샵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Don’t Cry’는 더블 타이틀곡 ‘Don’t Cry'(돈 크라이), ‘Tumbler (Hot & Cold)'(텀블러 (핫 & 콜드))로 한층 성장한 이들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캔디샵의 유니크하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돋보이는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 데뷔곡 ‘Good Girl’을 새롭게 편곡한 ‘Good Girl (Remix)’(굿 걸 (리믹스))까지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캔디샵의 이채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첫 번째 타이틀곡 ‘Don’t Cry’는 힘든 상황 속에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여정을 걸어가는 우정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캔디샵만의 반짝이는 여름날을 기대케 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Tumbler (Hot & Cold)’는 일렉 기타 와우 이펙터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상쾌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의 열정과 감정의 불균형을 다뤘다. 이는 캔디샵의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그룹의 잠재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캔디샵의 미니 2집 ‘Girls Don’t Cry’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7일에는 타이틀곡 ‘Don’t Cry’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