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뜨겁게 울린 한국 전쟁 영화의 마스터피스 ‘태극기 휘날리며’가 개봉 20주년을 기념하여, 전설의 위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국 전쟁 영화의 전설 ‘태극기 휘날리며’가 20주년 기념 재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태극기 휘날리며’는 잊을 수 없는 1950년 6월, 두 형제의 갈등과 우애 그리고 전쟁의 비극을 그린 영화.
메인 예고편은 두 형제가 강제로 징집되어 끌려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진석’을 최전방으로 향하는 기차에서 내보내기 위해 싸우는 ‘진태’의 모습은 두 형제의 뜨거운 우애가 느껴져 짧은 장면만으로도 깊은 울림을 남긴다. 더불어, 20년이 지난 지금 보아도 화려하고 실감나는 액션 신은 다시 한번 ‘태극기 휘날리며’를 극장에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상영되는 ‘태극기 휘날리며’는 이번 재개봉을 통해 이미 작품을 만나본 관객들은 물론 아직 작품을 만나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쟁 영화의 전설 ‘태극기 휘날리며’가 재개봉을 기념하여 스페셜 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20주년을 맞아 ‘태극기 휘날리며’를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준비된 스페셜 아트카드는 징집되기 전 행복하던 형제의 모습과 전쟁 한복판에서 서로 대립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대비되며 영화 속 형제의 가슴 아픈 운명을 고스란히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개봉 20주년 기념 스페셜 아트카드에는 ‘태극기 휘날리며’의 20주년을 축하하는 강제규 감독과 장동건 배우의 친필 싸인 및 감사 멘트까지 담겨 있어 재개봉을 애타게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스페셜 아트카드 증정 이벤트는 개봉일인 6월 6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개봉 20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극장가를 사로잡을 천만 명작 ‘태극기 휘날리며’는 오는 6월 6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