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입소문의 힘으로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가필드 더 무비>가 북미 개봉 2주 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1억 5,227만 달러(한화 약 2,096억 원) 이상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글로벌 흥행 수익 1억 5,227만 달러 달성하며 글로벌 흥행 가도!
“2024년 지금까지 본 영화 중 최고!”, “가필드는 명불허전이었다”
실관람객 입소문 호평 속에 한국 극장가 장기 흥행전 돌입!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의 영화 <가필드 더 무비>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개봉 2주 차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가필드 더 무비>는 지난 5월 27일(월) 북미 박스오피스 깜짝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5월 30일(목)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탈환, 급기야 개봉 2주 차를 맞이한 지난 주말까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블록버스터 화제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제치고 1위 역전에 성공한 것은 물론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억 5,227만 달러(한화 약 2,096억 원)를 달성하며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억 1,143만 달러를 뛰어넘는 기록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
북미 개봉 2주 차에 박스오피스 흥행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필드 더 무비>는 국내 극장가에서도 입소문 호평과 함께 장기 흥행몰이 중에 있다.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화” (@CGV tn*******), “오랜만에 다시 만난 가필드 명불허전이었다” (@CGV 사스****),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한 행복한 시간” (@롯데시네마 정**), “고양이 가족 이야기 보고 감동받긴 처음” (@메가박스 as******)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가 끊이지 않고 있어 개봉 4주 차 장기 흥행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북미 개봉 2주 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필드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