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가 오는 17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이하 이말꼭, 연출 최삼호/박희백/양진우/한지원)’는 알려진 사건 속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세간을 놀라게 만든 사건, 사고 속 주인공들이 직접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끝났지만 끝나지 않은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일 공개된 ‘이말꼭’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사건의 중심에 선 사람들이 등장, “해주고 싶은 말이 많은데”,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다시 만난다면 OOO라고 얘기해주고 싶어요”라고 입을 모은다. 이들이 전할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김석훈, 문정희, 박효주, 김범 등 명배우들과 ‘이말꼭’ 진행자 김창완의 만남도 눈길을 끈다.
‘이말꼭’에서는 매회 배우들이 출연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전대미문의 사건사고이자, 어쩌면 우리 이웃의 이야기일 수도 있는 과거 속 ‘그 사람’이 되어 숨겨진 사건의 진실을 진심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명배우들의 연기력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몰입도를 최고조로 만들 전망.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 속 김창완과 김석훈을 눈물 짓게 만든 이야기의 정체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tvN 그때 그 사건 숨겨진 사람들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는 오는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 첫방 D-DAY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선공개 영상…박준형X브라이언X조나단과 황여사
- ‘골때녀’ 오범석 VS 백지훈, 동갑내기 찐친 전쟁
- NTX, 첫 광고 모델 발탁…10대 청소년 전용 샴푸
- 빌리 문수아·하람·수현, 오늘(4일) KIA-롯데전 시구·시타·애국가
- ‘플레이어2’ 송승헌 머리에 총 겨누는 오연서…일촉즉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