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의 첫 대결이 시작된다.
오는 5일 개봉하는 영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감독 이시하라 슌스케)는 빅 주얼을 쫓는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와 그를 쫓는 명탐정 코난이자 쿠도 신이치의 대결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누적 발행 부수 2억7000만부를 기록한 원작 가운데 스페셜 에피소드를 다룬다. 목소리 연기는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구치 캇페이, 야마자키 와카나, 이시이 코지 등이 맡아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제작진은 코난과 괴도 키드의 대결을 담은 장면을 공개했다.
쿠도 신이치로서 운명의 첫 만남을 나눴던 시계탑 사건, 에도가와 코난의 모습이 된 후 괴도 키드와 강렬한 첫 조우가 이뤄졌던 블랙 스타 사건, 괴도 키드의 레전드 트릭인 공중 보행이 등장했던 블루 원더 사건까지 두 사람이 함께한 주요 순간이 눈에 띈다.
숙명의 라이벌인 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 물러서지 않는고 팽팽한 신경전과 함께 총구를 겨누고 있는 모습, 괴도 키드의 트릭을 풀기 위해 골몰하는 코난과 미소를 짓고 있는 괴도 키드의 상반된 얼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처음엔 앙숙으로 시작한 코난과 키드가 점차 의리와 우정을 쌓아 가고, 최대 라이벌이면서도 공공의 적 앞에서 공조하는 묘한 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에서는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다.
(사진제공=CJ EN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