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극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기기묘묘 오컬트 애니메이션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가 프리미어 상영회 이후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얼리버드 할인 관람권 판매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1일 프리미어 상영회를 진행한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는 훌륭한 작화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 박진감 있는 연출과 액션 등으로 관객들의 역대급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만화가 ‘미즈키 시게루’ 탄생 100주년 기념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만큼 원작자의 메시지를 잘 담고 있다는 원작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게게게의 키타로’ 프리퀄 임에도 불구하고 원작을 모르는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컬트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하고 있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화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관람권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6/4(화)부터 6/10(월)까지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 전용 일반 관람권 2매를 1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는 오는 12일 CGV 단독 개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