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이 개봉 4주차를 맞아 앵콜 응원 상영회와 스페셜한 특전 증정 이벤트를 공개했다.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이 개봉 19일 만에 누적 56만 관객을 돌파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첫날부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며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이번 작품은 빠른 속도로 50만 관객을 기록하며 극장가에 하이큐!!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그녀가 죽었다’, ‘설계자’ 등 국내외 화제작 속에서도 꾸준히 박스오피스 TOP 5안에 자리하고 있어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의 흥행 열기는 6월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하이큐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개봉 4주차인 6월 8일(토)과 9일(일) 주말 양일간 앵콜 응원 상영회를 진행한다. 첫 응원 상영회를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예매 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봉 4주차를 맞이해 6월 6일(목)부터 ‘후루다테 선생님이 새로 그린 비주얼 보드’ 특전이 관람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비주얼 보드는 원작자가 직접 그린 작화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켄마, 쿠로오, 보쿠토 등 인기 캐릭터가 담긴 비주얼 보드 3종 중 1종 랜덤으로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허광한 주연 ‘만천과해’, 7월 3일 CGV 단독 개봉
- 대통령실 “9·19 군사합의 효력 정지”…국무회의 상정
- 울트라 코리아→롤…엔터 가미한 호텔, 패키지로 풍성하게
- 하이네켄, 라거맛 완성 핵심비결 알리는 ‘크리덴셜 캠페인’
- 린가드X기성용과 서울 정상! 롯데百, ‘FC서울’ 팝업 오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