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2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52회에서는 금잔디, 이미리, 진성, 수와진 등이 출연한다.
먼저 김상배는 최희준의 ‘하숙생’을 열창한다. 이어 수와진은 안상진의 ‘인생초보’를, 서홍은 최혜영의 ‘그것은 인생’, 소명과 감정호는 ‘최고 친구’, 안소미와 한가빈은 나미의 ‘영원한 친구’로 무대를 꾸민다.
진성은 나훈아의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 무대에서는 금잔디가 ‘일편단심’, 신정화는 문주란의 ‘동숙의 노래’, 장락은 ‘애비’, 김용임은 ‘부초 같은 인생’을 부른다.
이미리는 유지나의 ‘저 하늘 별을 찾아’, 강혜연은 ‘그냥 가면 어쩌나’, 류지광은 손시향의 ‘이별의 종착역’, 진성은 ‘태클을 걸지 마’를 부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그것이 인생’ 특집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사회자 김동건은 지난 2010년 5월 10일부터 현재까지 진행을 맡고 있다.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85세로 알려져 있다.
가요무대 방송시간은 6월 3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주 가요무대 출연진들이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하숙생(최희준) / 김상배
02. 인생 초보(안상진) / 수와진
03. 그것은 인생(최혜영) / 서홍
04. 최고 친구(소명,김정호) / 소명+김정호
05. 영원한 친구(나미) / 안소미+한가빈
06.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나훈아) / 진성
07. 일편단심(금잔디) / 금잔디
08. 동숙의 노래(문주란) / 신정화
09. 애비(JD FAMILY) / 장락
10. 부초 같은 인생(김용임) / 김용임
11. 저 하늘 별을 찾아(유지나) / 이미리
12. 그냥 가면 어쩌나(강혜연) / 강혜연
13. 이별의 종착역(손시향) / 류지광
14. 태클을 걸지 마(진성) / 진성
KBS 1TV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이 공지됐다.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신청자의 사연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KBS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MMS)로 당첨 내용이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좌석이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만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위한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