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은 1일 자신의 SNS에 “어제 고민고민하다 맨날 생머리만 해서 변화 좀 주려고 결국 파마했거든요. 파마머리에 극대노. 아니 내 머리 내가 하는데 왜 이렇게 속상해하는 거야? 진짜 웃음밖에 안 나오네 저 그렇게 이상한가요?”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에서 웨이브 스타일로 변신한 장영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영상 속에서 한창은 절망하는 표정을 지은 채 “머리는 건드리는 거 아니야 쌍수까지 다 이해해 줬잖아 여보, 머리는 아니지 진짜”라고 탄식한다.
장영란은 최근 6번째 눈 성형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영란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성형 과정을 공개, 단순한 미용 목적이 아닌 기능성 개선을 위해 성형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장영란은 2019년 한의사인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1978년생인 장영란의 나이는 47세로, 지난 2009년 9월 3살 연하 한의사 남편 한창과 결혼했다. 이후 2013년 2월 첫째 딸 지우, 2014년 8월 둘째 아들 준우를 얻었다.
이와 함께 남편 한창이 운영하고 있는 한의원이 어딘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영란 남편의 한의원 병원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48 2층에 위치한 ‘한창한방병원’으이다. 장영란 남편은 이 병원의 병원장이다.
이전 방송에서 탁재훈이 “남편 돈 보고 결혼했냐”라고 농담하자 “아무것도 없이 빚 5000만 원 있는 상태에서 결혼했다”라고 알려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그리고 “병원 직원이 30명이다”라며 병원 규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장영란 남편 한의원 병원 홈페이지 주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