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유연석이 ‘콩알탄’ 지원 사격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 5회의 예고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
▲유연석, 이동욱 이어 ‘콩알탄’ 지원사격 나선다…현실적 조언으로 ‘든든한 선배미’ 뿜뿜/킹콩 by 스타쉽 |
앞서 ‘콩알탄’ 3회, 4회에서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 각자의 일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 가운데, 콩알탄 멤버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또한 같은 소속사 선배인 유연석이 콩알탄 멤버들과 함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하고 당찬 매력을 보여줄 이들과 유연석의 만남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콩알탄’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밴드 포지션을 정하기 위한 과정이 그려진다. 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멤버들과 함께 회식 자리를 가지며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현실적인 조언과 덕담으로 듬직한 선배미를 보여준다고. 이에 같은 소속사 식구들의 응원을 받으며 한 단계씩 도약해 나가고 있는 콩알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콩알탄’ 5회는 오늘(31일, 금) 저녁 7시에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