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담곰이’의 팝업스토어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카페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다.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대원미디어는 올해에는 ‘담곰이’를 좋아하는 대중들을 위한 오프라인 기획 및 이벤트 등을 적극 확대에 나섰다.
지난 5월 17일부터 ‘봄날의 담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장소: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했다. 오픈 첫날부터 현장 대기 등록이 조기 마감됐으며, 일부 인기 상품이 품절되기도 했다. 팝업스토어의 개최 기한은 오는 6월 27일까지로 총 80여종의 담곰이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담곰이와 함께 싱그러운 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져 팬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24일부터 팝퍼블 신촌점에서 ‘담곰이 카페’를 운영(장소: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 카페 팝퍼블)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카페의 운영은 오는 8월 18일까지로 현장에서는 담곰이 밥밥 카스테라와 담곰이 쌀칩 초코샌드 등 이번 콜라보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비롯해 총 11종의 식음료와 디저트가 판매 중에 있다. 또한 홀로그램 스티커 등 카페 한정 특전 및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지난 2023년부터 ‘담곰이’의 국내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에 앞서 나가노 작가의 다른 인기 IP인 ‘먼작귀’ 관련 국내 사업도 인기리에 전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