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hooting Star’라는 곡 제목을 연상시키듯 반짝이는 별들과 유성이 쏟아지는 장면, 각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교차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특히 빛에 둘러싸인 두 손의 형상이 등장해 베일에 가려진 뮤직비디오 풀 버전 스토리에도 궁금증을 높였다.
또 ‘Shooting Star’의 중독성을 유발하는 후렴, 퍼포먼스 일부도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티저 말미에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데뷔 결정 당시 멤버들의 대형을 상기시키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의미를 더했다.
‘Shooting Star’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신스 라인, 일렉 기타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섬세한 감정선이 한층 성장한 케플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케플리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았으며, 김다연이 처음으로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한편,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