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물오른 비주얼과 보컬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30일 0 스페셜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음원 일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은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에이스는 중독성 강한 팝 멜로디로 보다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청량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도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이스는 곡명 그대로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층 성숙한 분위기까지 갖춘 다섯 멤버의 물오른 비주얼과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8년 차 케미스트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은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친 에이스가 완전체로는 2021년 9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체인저 : 디어 에리스) 이후 약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또한, ‘슈퍼내추럴(Supernatural)’ 발매 이후인 오는 6월과 7월 에이스는 북미 14개 도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에이스의 스페셜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