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가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극장 3사에서 진행된다. 오는 6월 3일(월) 오전 10시 CGV 스피드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 싸다구,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이 오픈되며, 순차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영화사 공식 SNS와 각 극장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월 6일 현충일 연휴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 지은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주연의 레전드 액션 프랜차이즈 ‘나쁜 녀석들’의 4번째 작품이다.
시리즈마다 빠지지 않는 마이애미 강력반 형사 콤비의 티키타카와 빠르고 감각적인 액션 연출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가 운데, 이번 작품에서는 함정에 빠져 용의자 신분이 된 최강의 콤비 ‘마이크’와 ‘마커스’가 마약 카르텔과 경찰조직에게 쫓고 쫓기며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6월 6일(목) 극장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