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재킷 비하인드 사진으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8일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 킥 잇)’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휘브는 초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청량 그 자체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다채로운 헤어 컬러와 청 의상은 청량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휘브는 이번 촬영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 비하인드 카메라를 향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본 촬영이 시작되면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거나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며 신인답지 않은 ‘프로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
지난 14일 발매된 휘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은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은 앨범으로 휘브의 청춘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다. 휘브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타이틀곡 ‘KICK IT(킥 잇)’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멤버 제이더, 유건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휘브는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콘텐츠에 출연하며 ‘5세대 육각형 아이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