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신곡의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29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타이틀곡 ‘워크(WORK)’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티저 영상은 첫 시작부터 타이틀곡 ‘워크’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자동차와 곡괭이, 황금알 등 신보의 콘셉트와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가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타이틀곡 ‘워크’의 퍼포먼스 일부가 함께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영상미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타이틀곡 ‘워크’의 멜로디에 맞춰 고개를 흔들며 리듬을 타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해당 영상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2위에 오르며 에이티즈를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정체성으로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왔다. 세계적인 음악 시장을 무대로 ‘K팝 대세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있는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3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