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춘썸머나잇’이 6팀이 추가된 총 18팀의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24 청춘썸머나잇’ 페스티벌은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한여름 밤의 감성 페스티벌을 주제로 탑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토크로 채워진 무대를 비롯해 감성 가득한 포토존, 이벤트 및 체험 부스, 푸드존 등 청춘들의 열정과 활기를 반영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한여름 밤의 빛나는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실내 공연장인 킨텍스에서 진행되어 여름 무더위를 피해 쾌적하게 관람을 할 수 있고 무대 및 영상, 디자인 등 연출적 노하우를 가미해 실내에서도 자연의 감성을 일깨우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최종 라인업에서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의 거미, 섬세한 감성의 OST 여왕 린, 멤버 군백기에도 작사, 작곡,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엔플라잉, 실력파 래퍼 겸 프로듀서 폴 블랑코, 뛰어난 가창력의 폭주 보컬 HYNN(박혜원), 시인 겸 발라드 가수 이솔로몬 등이 합류하며 기존에 발표되었던 YB, 정은지, 존박, 김필, 이병찬, 김윤아, 신용재, 국카스텐, 환희, 소향, 콜드, 케이시와 함께 ‘청춘썸머나잇’만의 짙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7월 6일에는 YB, 정은지, 김필, 소향, 존박, HYNN(박혜원), 이솔로몬, 폴 블랑코 및 이병찬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일에는 김윤아, 국카스텐, 거미, 환희, 엔플라잉, 린, 콜드, 신용재, 케이시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청춘썸머나잇’ 공식 웹사이트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은 문화콘텐츠 플랫폼 ‘피버(Fever)’를 통해 1일권 및 양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