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경제=류정민 기자] ‘함부로 대해줘’ 배종옥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 CEO 겸 수석 디자이너 ‘까미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종옥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배종옥은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아우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기에 완벽히 몰입한 진지하고 날카로운 얼굴을 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온화한 미소로 따뜻한 분위기를 발산하기도. 또한 패션업계 거장 ‘까미유’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화려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어제(28일) 방송된 6회에선 까미유가 성산마을에서 패션쇼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며 깜짝 기자회견을 열어 놀라움을 안겼다. ‘가짜 판매 논란’에 휩싸인 성산마을에 대한 부정적 여론을 잠재우는 데에는 성공했으나, 이는 성산마을 수장 신수근(선우재덕 분)의 허가를 받지 않은 돌발 발언. 이에 예상치 못한 전개에 모두의 이목이 쏠린 상황과 더불어 매회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풍성한 볼거리까지 더하고 있는 그녀가 또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함부로 대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