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이하 ‘조폭고’)’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밴드 루시(LUCY)의 보컬 ‘최상엽’과 싱어송라이터 ‘지영훈’이 오늘(29일) 오후 6시 더블 타이틀곡 ‘GO’, ‘Mayday’가 수록된 ‘조폭고 OST Part. 1’을 발매한다.
첫 타이틀곡 ‘GO’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시(LUCY)의 보컬 ‘최상엽’이 불렀다.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피아노, 강렬한 기타 연주 등 모던락 요소가 인상 깊은 곡이다. 여기에 화려한 베이스 기타 연주와 경쾌한 드럼의 합주가 청량감을 더한다.
더블 타이틀곡인 ‘Mayday’는 ‘슈퍼스타K7’과 ‘싱어게인3’에서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과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지영훈’이 참여했다. 드라마의 깊은 여운과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줄 엔딩곡으로, 열정적인 일렉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드락 장르다.
특히, 혼란스러움 속에서도 모든 것을 이겨내려는 극 중 주인공의 의지를 나타냈으며, 드라마의 정체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지영훈만의 자유분방한 보컬과 귀를 즐겁게 하는 멜로디가 드라마 특유의 판타지적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첫 번째 OST는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감정과 스토리, 배우들 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 등에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더블 타이틀곡 ‘GO’, ‘Mayday’가 수록된 ‘조폭고 OST Part. 1’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예술적 작품”…BTS RM 신보에 쏟아지는 외신 호평
- 카더가든, 오늘(29일) 영화 ‘남은 인생 10년’ OST ‘이젠 안녕’ 발매
- ‘라스’ 오연서 “황보라 대신해 LUV 데뷔…반년 남짓 활동”
- 손석구, ‘밤낚시’ 외로운 사투? 스틸 5종 공개
- 엔하이픈 제이 X 日 유명 록 밴드 GLAY 컬래버 곡 발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