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남다른 텐션의 예능감을 선보인다.
앰퍼샌드원은 28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앰퍼샌드원의 행방불명’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앰퍼샌드원은 두 번째 자체 예능 콘텐츠인 ‘앰퍼샌드원의 행방불명’을 시즌제로 선보인다.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우연한 사고로 앰퍼샌드원의 모든 정보가 사라진 다른 세계로 떨어져 중요한 능력들을 잃어버린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그렸다. 앰퍼샌드원은 앰퍼샌드원이 존재하는 현실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미션과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행방불명’을 통해 무대 위에서 보기 어려운 앰퍼샌드원의 탁월한 순발력과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도전 의식을 엿볼 수 있다. 멤버 각각의 매력을 알렸던 지난 리얼시트콤 콘텐츠 ‘뽀이맨숀’보다 더욱 발전된 팀워크와 예능감을 발산할 앰퍼샌드원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앨범 ‘ONE HEARTED’(원하티드)를 발매해 활동을 성료한 바 있다. 데뷔 앨범과 180도 바뀐 콘셉트로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퍼포먼스까지 소화 가능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고, 각종 숏폼 영상을 공개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갖춘 그룹으로도 주목받는 중이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싱글 2집 활동을 공식 종료한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의 행방불명’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