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특별한 이별 감성으로 ‘함부로 대해줘’를 만난다.
지수연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의 세 번째 OST ‘그대를 보내요’가 28일 정오 발매된다.
‘그대를 보내요’는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이별 직후의 애절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지수연은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풍부한 감성으로 이별을 노래했다. 지수연만의 깊이 있고 매력적인 음색은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해 지수연은 예능 ‘만찢남’ OST ‘오히려 좋아’에 참여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 바 있다. 이번 OST ‘그대를 보내요’로 또 다른 보컬 매력과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수연은 위키미키의 메인보컬이자 올라운드 아티스트다. 지난해 뮤지컬 ‘할란카운티’와 ‘삼총사’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넓힌 지수연은 올해 초 공연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한 번 더 출연을 확정하며 오는 7월 서단 역으로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함부로 대해줘’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 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이창섭이 부른 메인 OST ‘It’s Alright'(잇츠 올라잇)을 시작으로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의 ‘I hope'(아이 호프), 이번 지수연의 ‘그대를 보내요’까지 다채로운 웰메이드 OST를 차례로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수연이 참여한 ‘함부로 대해줘’ 세 번째 OST ‘그대를 보내요’는 2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