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투어스(TWS, 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의 찬란한 여름이 온다.
투어스는 27일 투어스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비트!'(TWS 2nd Mini Album ‘SUMMER BEAT!)’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새소리와 함께 영롱한 사운드가 흐르는 가운데, 나무 테이블 위 멤버들의 영어 이름이 연필로 적힌 수첩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어 폴라로이드 카메라 셔터가 자동으로 눌리면서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의 감각적인 로고가 등장했다.
앞서 투어스는 컴백 일정(‘24.06.24’)을 암시하는 영상 ‘아워 메모리즈: 나우(Our Memories : Now)’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싱그럽고 청량한 여름 풍경이 투어스 멤버들의 모습과 교차편집돼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투어스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내놓은 보이그룹이다. 미니 1집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미니 2집 ‘섬머 비트!(SUMMER BEAT!)’는 6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