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관람객들의 만족도 높은 호평 세례를 받으며 누적 관객수 50만 명을 달성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이 하이큐 팬들을 위한 개봉 3주차 특전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수) 문화의 날을 맞아 증정되는 ‘카라스노 고교 단체 포스터(A3)’는 경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카라스노 배구팀과 함께 팀 슬로건인 ‘날아라’가 일본어로 적혀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앞서 진행한 특전 증정 이벤트도 빠른 속도로 소진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팬심을 보여준 바 있다. 증정 극장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2020년 방영한 TV 시리즈 ‘하이큐!! TO THE TOP’에 이어서 제작된 첫 공식 극장판으로 ‘하이큐!!’ 원작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인 카라스노 고등학교와 네코마 고등학교의 봄철 배구대회 3회전, 일명 ‘쓰레기장의 결전’을 소재로 한 영화다.
개봉 3주차 특전을 공개하며 하이큐!! 팬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트렌드지, 싱글4집 ‘DREAMLIKE’ 예약판매 시작
- 에이티즈 종호, ‘선업튀’ OST ‘A Day’ 라이브 클립 공개
- ‘동상이몽2’ 구본길. ‘둘째 임신’ 미모의 아내X15개월 아들 공개
- 스타벅스, 텀블러 세척기 전국 매장 도입
- [포토] 이성민-이희준-공승연-박지환 ‘웃음 가득한 영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