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KBS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Find YOU’를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AB6IX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8집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수록곡 ‘TRAVELER’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GRAB ME’, ‘답을 줘 (THE ANSWER)’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AB6IX는 ‘Complicated’, ‘BLAZE’, ‘RED UP’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무대를 가득 채웠고
‘WHISTLE’ 무대 역시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AB6IX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솔로 무대들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강렬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이대휘의 ‘KILL ME’, 본인만의 감성을 녹여 무대를 꽉 채운 김동현의 ‘F_ix YoU’, 신나는 멜로디와 잔망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전웅의 ‘중.꺾.그.마’, 록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무대를 연출한 박우진의 ‘Top Tier’ 무대까지 각양각색 매력으로 팬들의 박수와 환호를 끌어냈다.
더불어 이들은 ‘노래 맞추기’, ‘랜덤 챌린지 댄스’, ‘릴레이 몸으로 말해요’ 등 팬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유쾌한 모멘트들을 연출했다.
공연 말미 AB6IX는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팬송 ‘ILY (I LOVE YOU)’ 무대를 선보이며 짙은 여운을 전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이어 관중석에 깜짝 등장해 앙코르 무대 ‘회전목마 (MERRY-GO-ROUND)’와 ‘CHANCE’를 선사, 마지막까지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AB6IX는 “5주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시간이 빨리 흘렀다. 항상 우리를 사랑해 주고 믿어준 팬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우리와 계속 같이 걸어가 달라. 우리가 힘이 닿는 데까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드리겠다. 감사하다 ”라는 소감과 팬송 ‘별자리 (SHINING STARS)’ 무대를 끝으로 팬 콘서트 ‘Find YOU’를 마무리했다.
한편, AB6IX는 오는 6월과 7월, 유럽과 미주에서 FAN CONCERT ‘Find YOU’를 이어 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