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가 마동석, 예정화 부부의 결혼식 참석 인증 사진을 게재한 가운데, 뜻밖의 인물도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손석구는 오늘(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동석 배우님 결혼식”이라는 간단한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깔끔한 슈트 차림의 손석구는 엄지 척을 들어 보이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와 함께 브이 자를 머리 위로 들어 보였다.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그의 양옆에는 배우 임형준, 그리고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세 사람은 ‘범죄도시’ 시리즈를 통해 마동석과 호흡을 맞췄다. 임형준은 ‘범죄도시'(2017)에 손석구는 ‘범죄도시2′(2021)에, 권일용은 ‘범죄도시4’에 출연했다.
마동석은 앞서 ‘범죄도시4’ 쇼케이스 자리서 “‘범죄도시4’에 특별출연해주신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님 감사하다. ‘범죄도시’를 생각하면 감사를 전할 사람들이 참 많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는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지난 2021년 혼인신고를 한 두 사람은 햇수로 3년 만에 ‘늦깎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코로나19 상황과 바쁜 영화 촬영 일정 등을 이유로 예식은 치르지 못했는데, 혼인신고 3년 만에 늦게나마 소규모 비공개 식을 올리게 된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