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록밴드 ODE(오드)가 팬트리 ‘백 투 더 라디오’에서 글로벌 라이징 K밴드로의 저력을 이야기한다.
26일 팬트리(대표 백승재)는 밴드 ODE가 출연한 오리지널 팟캐스트 ‘백 투 더 라디오’ 시즌2 5회가 오는 27일 밤 7시 팟빵·애플 팟캐스트 등의 플랫폼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I 들의 Rock n Roll’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국의 록밴드 흥망성쇠를 되짚는 동시에, 새로운 K밴드 흥행을 주도할 것을 예고하는 ODE(김시인, 주영준, 오제경, 박승현)의 면면을 조명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글로벌 주목을 끌고 있는 드라마 ‘회색기류’ OST ‘불면’을 비롯한 ODE의 다양한 앨범 속 음악정체성은 물론, 국내외 팬들과의 공감폭을 넓혀가려는 마음가짐들이 즉석 라이브 스테이지와 함께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백 투 더 라디오’ 밴드 ODE 편은 오는 27일 밤 7시 팟빵, 애플 팻캐스트 등으로 공개되며, 팬트리 팟캐스트 공식채널에서는 보이는 라디오(영상) 형태로도 공개된다.
한편 ‘백 투 더 라디오’는 밴드 ‘살롱 드 오수경’의 오수경과, 문화평론가 도나쓰가 진행하는 팬트리 오리지널 음악 팟캐스트로, 최근 시즌2를 시작하며 강백수, 극동아시아타이거즈, 이고요, 손서정 등 장르별 인디가수들의 호흡을 직접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