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교정 전 과거 사진 알려진 여배우 4인
원래도 이뻤는데 얼마나 더 이뻐졌을까?
지금은 미모의 여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과거에는 지금과는 사뭇다른 분위기를 풍긴 배우들이 있다.
의학이 발달하면서 눈, 코, 입을 성형하는 연예인들이 많아졌지만, 치아 교정으로 성형보다 더 놀라운 효과를 가져온 배우들이 있다.
그들의 교정 전 후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불러 일으킨다.
교정하기 전에도 얼굴은 완성형이었던 한예슬
화려한 이목구비에 고양이 같은 아이라인이 잘 어울리는 배우 한예슬이다.
그의 샤프하게 올린 아이라인은 뭇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어하는 화장법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그의 피부 관리법, 몸매 관리법 등 많은 여성들이 그의 외모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그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기 때문.
그러나 그가 지금만큼 아름다워기 전, 현재의 얼굴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었던 시절이 있다. 갸름한 얼굴형에 큰 눈, 높고 예쁜 코, 얇은 입술 모든 게 똑같지만 단 하나 치아가 달랐다.
지금과는 많이 다른 얼굴에 몇몇 대중들은 “교정만 한 것 같지 않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그가 직접 밝힌 사실은 치아 교정뿐이다.
교정 후 훨씬 미소가 아름다워진 황정음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황정음도 실은 교정을 한 후에 그 분위기가 더욱 살아난 케이스다.
그의 과거 사진을 보면 웃을 때 커다란 앞니와 더불어 잇몸까지 노출되어 ‘연예인 같은’ 느낌이 덜 든다. 반면 현재는 웃을 때 고른 앞니만 보여 이전보다 아름다운 미소를 갖게 되었다.
더 연예인다운 외모를 갖추게 되면서 아이돌 출신인 것이 생각도 나지 않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그저 여동생 같았는데 교정하니 첫사랑 같기도 한 박보영
다음은 국민 여동생이자 주로 ‘뽀블리’라고 불리고 있는 박보영이다.
그는 교정 전 치열이 특이했다. 왼쪽 덧니가 다른 치아보다 잇몸 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개성 있고 귀엽긴 했으나 대중에게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야 하는 연예인의 이미지엔 적합하지 않았다.
이후 교정하면서 훨씬 깔끔한 이미지가 되어 우리가 아는 대표 동안 연예인 박보영이 되었다.
수아, 원래 우아했던 미모를 완성형으로 바꿔준 교정
마지막으로 분위기 끝판왕 수애다. 그가 가진 한 마리의 백조 같은 우아한 분위기는 교정을 한 뒤에 얻은 것이라고 볼 수 있다.
그는 교정 전에는 귀여운 동생 같은 이미지였다면 교정 후에는 성숙미, 우아함, 고상함 등의 깨끗하고 품위 있는 이미지를 뽐내게 되며 180도 변화에 성공하였다.
치아 하나 교정했을 뿐인데 이렇게나 큰 분위기 변화를 가져온다. 현재와는 약간 다른 연예인들의 과거 사진에 소수의 네티즌들은 비난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이들은 영향력을 가진 스타로서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에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멋진 행보를 보여 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