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단체 티저를 공개하고 설렘 지수를 높였다.
DAY6는 오는 6월 21~2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를 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인 데 이어 26일 0시 DAY6 단체 사진을 오픈하고 개최 열기를 고조시켰다.
사진 속 DAY6는 슈트를 차려입은 깔끔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무대 위 악기를 든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으로써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공연명 ‘I Need My Day’는 ‘일상 속 나날들에는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팬덤명: My Day)가 필요하다’는 뜻을 품고 있다. 서로가 서로에게 가장 필요한 데이식스와 마이데이는 2024년 6월 잊을 수 없는 추억의 한 페이지를 쌓는다.
DAY6는 지난 3월 18일 미니 8집 ‘Fourever'(포에버)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발매했다. ‘예뻤어’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더블 역주행과 더불어 ‘Welcome to the Show’ 역시 23일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일간 차트 24위를 기록하며 환영과 응원을 받고 있다.
팬미팅 티켓은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며 27일 오후 8시 팬클럽 마이데이 4기 대상 선예매, 2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댓글0